메뉴

아기의 신체 언어

아기들은 말은 할 수 없지만 신체 언어를 통해 그들의 욕구를 표현하는데 꽤 능숙합니다. 그러면 아기들이 눈살을 찌푸리거나 다리를 차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웃거나 웃는 아기: 이 신호는 잘못 해석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아기들이 웃을 때, 그들은 행복하고 만족하는 의미입니다. 아기들은 행복을 느끼기 위해 특별한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난 잘 지내고 있어요!" “

아기들이 입술이나 손가락을 빨면  배가 고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아기가 분유를 먹은 후에도 그런 증세를 보인다면, 본능적으로 빠는 행동을 통해 자기 스스로를 진정시키려는 행동을 겁니다.

당신의 아기가 여러분을 크고 동그란 눈으로 바라볼 때, 그들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말을 할 지도 모릅니다: 부모들은 아기의 커다래진 눈을 보면 행복하고, 두렵고, 놀라운지 빠르게 알아냅니다. 아기의 눈이 작아진다면 아기가 지루하거나 피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눈썹이 치켜 올라간 것은 아기가 놀라는 신호이며, 눈 주위나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그들이 몸이 좋지 않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아기들이 약간 눈이 부시게 보일 에는 아기가 잘 쉬고있는 중이고 아마도 평화롭고 조용한 것을 원할 거예요.

팔과 다리

아기가 팔을 펄럭이고 다리를 많이 차는 데이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모든 움직임을 올바르게 해석하려면 아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들은 관심을 받고 놀기 위해 발차기를 하기도 합니다. 만약 아기들이 발차기를 하면서 소란을 피우고 비정상적으로 안절부절못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것은 배앓이 같이 아기가 불편해 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발차기를 하면서 웃는 것은 아기들은 그야말로 인생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기의 신체 언어는 독특하고 항상 명확하게 해석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부모들이 그들의 아기를 더 잘 알게 됨에 따라 아기의 신호를 정확하게 읽고 아기들이 말하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