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플라스틱 – 작은 입자가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라는 용어는 환경 보호에 대한 논의에서 점점 더 빈번하게 등장합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란 무엇일까요? 미세 플라스틱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란?

지금까지의 힙 베이비샌프트 제품에는 미세 플라스틱이 포함된 적 없으며 앞으로도 포함되지 않을 것 입니다.
„미세 플라스틱“은 5mm보다 작은 용해되지 않는 고체 입자를 의미합니다. 

이는 „1차“ 혹은 „2차“ 미세 플라스틱으로 구분됩니다:

  • 일부 제조업체는 화장품의 성분으로 1차 미세플라스틱을 의도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치약, 스크럽제, 샤워젤 등에서 연마입자로 사용됩니다.
  • 반면에 2차 미세 플라스틱 더 큰 플라스틱 이 분해될 때 파생됩니다. 바다를 오염시키는 비닐 봉지가 한 가지 예시입니다.

1차 미세 플라스틱과2 차 미세 플라스틱은 파생되는 과정에 따라 구분됩니다.

고체 미세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오염

액체 폴리머는 무엇인가요?

액체 폴리머는 합성으로 생산된 플라스틱입니다. 미세 플라스틱과 달리 폴리머는 액체 성분입니다. 액체 폴리머는 힙 베이비샌프트 제품을 제외한 다른 화장품에서 기본 성분 중 하나로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용도로는,

  • 젤 타입 샴푸의 점도 증가
  • 피부에 부드럽고 유연한 촉감을 위한 피막 형성

 

등이 있습니다.

미세 플라스틱과 액체 폴리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종종 미세 플라스틱과 액체 폴리머는 동의어로 사용됩니다.
먼저, 미세 플라스틱은 마이크로비드 또는 얇은 섬유(5mm미만)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고체 입자를 말합니다. 
반면에 액체 폴리머는 화장품에서 고체 형태로 발견되는 것이 아니라 액체 형상인 로션이나 에멀젼에서 발견됩니다.

미세 플라스틱과 액체 폴리머는 어떻게 환경에 유입됩니까?

고체 미세 플라스틱 외에도 액체 폴리머는 고단도로 생분해되거나 전혀 생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점차 공론화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바디워시나 샴푸에 포함된 대부분의 미세 플라스틱과 액체 폴리머는 씻겨져 페수 처리장으로 흘러 들어가 하수 처리장에 남겨집니다. 
독일에서는 이 폐기물이 대부분 소각되지만 일부 밭에서 비료로 사용됩니다. 또한 크림과 로션에 사용되는 미세 플라스틱과 액체 폴리머는 사용한 수건, 낡은 옷에 남겨져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힙의 액체 폴리머는?

힙은 건강과 환경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에 따라 자연적으로 분해되지 않는 액체 폴리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힙의 새로운 “미세 플라스틱 무첨가“ 스티커 :

해당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는 고체 또는 액체 미세 플라스틱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정보

힙 유기농 아몬드유

아몬드 오일의 장점

인터뷰

피부과 의사의 질문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