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외선 차단제와 햇볕에 의한 화상의 위험성

자외선 차단제 - 특히 아기와 유아를 위해 선택하십시오

구매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유아와 아기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불필요하게 자극할 수 있으므로 향료, 착색제 및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은 크림 을 사용하십시오. 방수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물에 닿은 이후에는 다시 발라 주십시오. 야외 활동 이후에 발라 주는 것은 아기의 피부 보호 시간을 늘려주지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때 주의하십시오 – 모자, 신발,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지 않은 경우 귀, 발, 및 눈가 에도 발라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햇볕에 의한 화상의 위험

햇볕은 아기에게 불편하고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피부암 발병 위험을 높입니다.

사실입니다: "피부는 결코 잊지 않습니다!" 피부암 발병 위험은 특히 어린 시절과 초기 청소년기에 햇볕에 여러 번 노출될 수록 증가하며 잦은 자외선에 의해 촉진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아기와 유아에게는 태양 손상에 대한 복구 메커니즘이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피부 손상은 햇볕에 타기 전에 시작됩니다. 피부가 붉어지기 전에 피부암과 같은 장기적인 손상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태양을 잘 대한다면 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태양을 대하는 방법 참조)

햇볕에 화상을 입은 경우:

가벼운 화상의 경우 시원한 물, 희석된 홍차 또는 버터 밀크 가 도움이됩니다. 냉각 로션 또는 크림 또한 이를 완화해줍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기름이나 지방이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심한 경우 (특히 구토, 오한 및 열과 같은 다른 증상이 있는 경우)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십시오.

추가정보

HiPP 유기농 아몬드유

아몬드 오일의 장점

인터뷰

피부과 의사의 질문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