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에 사용되는 유채씨의 오메가3

소아 영양연구소는 오메가3 함량이 높은 유채 기름을 아기에게 권장합니다. 

아기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부모의 사랑과 보살핌입니다. 그래서 부모의 사랑이 아이에게 균형 잡힌 식단에서 올바른 양분을 공급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아이의 성장에 있어 오메가3의 중요성은 점점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오메가3는 특히 유아의 뇌와 신경 세포의 건강한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생후 2년 동안은 뇌가 빠르게 발달하기 때문에 오메가3 지방산의 규칙적인 섭취가 매우 중요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는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는 유채 기름입니다. 유채 기름은 올리브유보다 10배나 많은 양의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으며, 유채 기름의 지방산 구조는 몸에 필수적인 오메가3 지방산을 처리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아식에 사용되는 유채 기름은 이유식의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만큼 맛이 약하기 때문에 우리의 아이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후 4개월부터 힙의 채소 이유식을 통해서 유기농 유채 기름의 오메가3를 아기에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힙 콤비오틱 유기농 2단계 및 3단계에도 유기농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Q: 유채기름도 유기농 품질로 만들어지나요?

Claus Hipp : 예, 물론입니다. 유기농 식품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이유식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이 최고의 유기농 품질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유채기름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유기농 법 규정에 따라 유전적으로 조작 된 농산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전자 변형 식품은 유아식은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음식에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