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의 지속가능성 가이드라인

환경과 모든 생명체 보호

일일 업무 규모

우리는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경영에 기여했습니다. 유기농법 및 이산화탄소 미배출 생산, 제품 당 탄소발자국 모범적 계산, 다방면의 재활용, 전기와 물, 열, 폐기물의 에너지 사용 감소, 생물다양성 및 CSR 측정 등과 같이 많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995년 지속적인 회사 환경 보호의 향상을 위해 제정된 환경 가이드라인은 지속가능성 가이드라인을 포함하여 확대되었습니다. 2009년에는 체계적인 지속 가능성 경영 시스템을 꾸렸습니다.

1우리는 친환경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의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2우리는 회사가 환경에 끼친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록하며 평가합니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가능 여부에 따라 별도의 조치를 취합니다.
3우리는 사전에 잠재적 환경 영향을 평가하여 새로운 업무, 제품 및 기술로부터 환경적인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합니다.
4유한 자원 대신 재생 가능한 자원을 우선시하여 자원을 절약합니다.
5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유기생물 원재료 가공 업체로서 지속적으로 유기생물 원재료를 사용하겠습니다.
6우리는 포장재 사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2차 및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가능한 많이 사용합니다. 우리는 순환을 위해 포장재의 보관 및 반환 시스템을 권장합니다.
7환경 보호는 회사와 직원이 함께 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직원의 지속가능성 인식을 높입니다.
8우리는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알립니다.
9우리는 환경 보호 관련 정보를 소비자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노력합니다.
10우리는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11종합적인 오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고 위험, 사람 및 환경의 유해한 영향 등을 최소화합니다.
12환경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며 새로운 정보를 수집하여 최적의 목표를 설립합니다.
13우리는 아동 및 강제 노동, 차별, 체벌, 강압 및 부패 등을 엄격히 금지하며 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14우리는 교육 또는 조합원 가입을 허용합니다. 기본적인 권리와 직원의 수당은 법적으로 규정된 최소 기준을 준수하여 임금, 시간외근무, 복지 등으로 제공됩니다.
15우리는 작업 안전 기준과 환경 및 건강 관리 등의 법적 최소 요건을 준수하며 지속적으로 작업 환경을 개선합니다.
16우리는 생물다양성의 보존과 지속 가능한 가치 있는 미래를 지향합니다.
17우리의 공급 및 납품 업체, 유통 업체 등은 당사의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