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회사 조직의 지속 가능성

우리가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것은 단순한 마케팅 수단이 아닙니다. 우리는 60년 이상 유기농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업계의 선구자로서 지속 가능한 기준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지속 가능한 경영은 전체적으로 이뤄지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 환경 보호, 그리고 공정하고 사회적인 근무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공급 및 생산업체와 사내 표준 기준을 설립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경영의 주요 주제 입니다.

지속 가능 경영은 회사 경영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기업의 모든 부서는 지속 가능성 기준을 설립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관리자를 선정합니다.

보고서 인증 및 검증

우리는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주요 수치와 연간 목표를 기재합니다. 1997년 독일의 파펜호펜(Pfaffenhofen)을 시작으로 사내 모든 지사는 ISO 14001 인증 받았으며 EMAS(Eco-Management and Audit Scheme of the European Community)에 검증되었습니다.

수상내역

2013 “독일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 WirtschaftsWoche 소비자 설문 조사
소비자(8,400명의 설문 조사 참여자)에게 독일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다시 한번 선정되었습니다.

2013 독일 연방 정부 “CSR 상”
환경, 지역 사회, 회사 관리, 그리고 시장과 작업장 분야(직원 수 500-4,999명)에 대한 뛰어난 노력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 “독일 지속가능성 상”
독일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3대 기업 중 하나로 수상했습니다.

2011 "2011 년 독일 태양광상"
유럽 재생 에너지 협회(EUROSOLAR)는 재생 에너지의 모범적인 사용에 본 상을 수여했습니다.

2011 “영예로운 사업가”
집단자본투자조례(KKV)는 직원, 고객, 사회 등 기업의 윤리적 경영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시민의 참여, 기업가적 용기, 공정한 리더십을 기준점으로 설정했습니다.

2010 “올해의 기업가”
경제력, 특별한 책임의식, 사회적 헌신의 발전을 위한 상입니다.

2009 년 “Best Purchasing” 부문의 “독일 지속 가능성 상”
지속 가능한 친환경 원재료 구매에 본 상을 수여했습니다.

협력

우리는 교육 기관으로서 대학교, 과학 기관, 기타 파트너와 네트워크를 만들고 긴밀하게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