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의 지속 가능한 포장

폐기물 처리 – 실제로 폐기물은 어떻게 되나요?

폐기물은 재활용 가능한 재료로 잘못 분리되어 저장됩니다. 폐기물 소각장은 지역 내 온도 상승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잔여 폐기물은 대부분 소각되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재활용됩니다.
재활용 가능한 재료는 별도로 수집하여 재활용할 수 있도록 분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폐기물로부터 얻은 원자재는 새 쓰레기 봉투, 화분 및 쇼핑 바구니로 사용되며 새로운 포장재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소비자가 세밀하게 포장재를 분리할 수록 (예: 요플레 통에서 알루미늄 호일 뚜껑 제거) 재활용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가능성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것이 왜 중요한가요?

재활용이 잘 되는 포장재일 수록 폐기 후 더 많이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재활용에 좋은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은 재활용 관리 및 대책에 우수한 기반이 됩니다. 평균적으로 힙 베이비샌프트 제품 포장의 90%를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힙 베이비샌프트 제품 포장의 100%를 재활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재활용하기 어려운 인쇄 잉크 및 접착제와 같은 특정 필수 물질이 있습니다. 필요한 복합 재료로 인해 100%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투명하고 글자가 적혀 있지 않은 포장재의 경우 100% 재활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100%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어 화장품과 같은 민감한 내용물을 담을 수 없습니다. 힙은 생산 공정과 각 제품의 효능성이 허용되는 범위에서 재활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힙 베이비샴푸와 같이 뚜껑과 용기가 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은 재활용률이 99%입니다.

재활용 재료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재활용 재료는 어디에서 온 재료이며 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종이와 플라스틱은 여러 폐기물 중 가장 많이 재활용됩니다. 그러나 플라스틱을 재활용할 경우 “청결성”요건을 충족하기 어렵기 때문에 새로운 식품 포장재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리와 알루미늄의 경우 다릅니다. 재활용 유리 또는 알루미늄은 재활용 과정에서 매우 높은 온도에서 처리되어 불순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새로운 식품 포장을 생산하는 데 완벽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새 포장재로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힙은 이유식 용기와 같은 식품 포장 재료에 재활용 유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힙은 영·유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포장재의 품질과 안전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분류, 파쇄 및 세척을 비롯한 플라스틱 재활용 기술은 영·유아를 위한 식품 포장 규격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새 포장재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폐 플라스틱 수거는 사용 목적(예: 의약품, 세제, 모터 오일 등), 원산지, 청결도에 따라 분리되지 않으며 플라스틱 종류에 따라 분리됩니다.

그러나 힙은 재활용 플라스틱 재료 또한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음을 인지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이의 유용성에 대하여 검토하고 있습니다.

접는 상자에 재활용 재료를 사용해도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힙은 제품 내용물과 직접 접촉하지 않는 외부 포장 상자에 재활용 재료를 사용합니다. 스키 케어 제품군의 외부 포장 상자는 최소 80 % 재활용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정보

힙 유기농 아몬드유

아몬드 오일의 장점

인터뷰

피부과 의사의 질문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