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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들의 건강한 발달과 튼튼한 뼈에 대한 7가지 사실

 

아기의 첫 돌

생후 1년 후에는 아마도 당신의 아기가 태어날 때의 두 배 크기일 것이며, 아기의 운동 능력과 정신 능력은 놀라운 속도로 발전했을 것입니다.

 

 건강한 뼈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

특정 영양소는 자녀의 발달을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장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튼튼한 골격을 위해 위해 많은 뼈를 만들어야합니다.

 

어린 시절 "뼈 계좌"에 정기예금을 하기

아기가 성인이 되었을 때 충분히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타민 D와 칼슘을 꾸준히 섭취 하여주세요.

 

칼슘과 비타민 D

강한 뼈를 형성 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칼슘은 뼈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비타민D는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발달 시키는 중요한 요소 입니다.

 

성인보다 7배는 더 필요한 비타민D

충분한 칼슘과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은 유아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아기들이 필요로 하는 평균 양은 성인들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어린이들은 성인보다 7배 더 많은 비타민 D와 3배 더 많은 칼슘이 필요합니다!

 

아기가 건강게 성장하기 위해

아기의 면역체계는 아기가 성장하면서 많은 질병으로부터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어린이의 면역체계는 생후 3년이 지나도록 완전히 발달되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단 

어린이에게 맞는 연령별 식단에는 비타민D 외에도 면역체계를 지탱하는 비타민A와 C가 포함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