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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븐힌 비타민D 섭취

아이들은 적어도 일 년 중 7개월은 충분히 비타민 D를 섭취하지 못합니다.

비타민 D는 뼈의 신진대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건강한 뼈 형성을 지원하므로 성장 중인 어린이의 건강한 발육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는 우리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지 못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만약 1년에 7개월만 햇살이 비친다면

비타민D는 우리 몸이 피부에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비타민 입니다. 비타민 D를 생산하기 위해 우리의 피부는 햇빛에 충분히 노출될 필요가 있는데, 이것은 특히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겨울철에는 더욱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유나 분유를 먹는 아기들이 알약 형태의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비타민D는 아이의 성장기 전반에 걸쳐 건강한 발육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하루에 계란 7개도 모자란다...

안타깝게도 비타민 D가 상당량 함유된 식품은 몇 가지에 불과해서, 유아들이 식이요법만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것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때문에 힙 콤비오틱 유기농을 통해 아기를 위한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합니다.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 하려면..

 햇볕에 노출이 없는 상태에서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려면 아래의 음식을 한번에 먹어야 합니다.

무엇이 뼈를 튼튼하게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까요?

비타민D와 칼슘이 풍부한 음식: 칼슘을 많은 시금치나 브로콜리, 비타민D가 많은 많은 생선 등.

운동 하기:  어린이 체조를 통해 근육 만들기. 적절한 영양 외에도 운동과 근력 또한 건강한 뼈를 위한 중요한 구성 요소들 입니다.

밖에서 놀기: 따뜻한 햇빛 아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밖에서 노는 것은 아이에게만 즐거운 것이 아닙니다. 건강하께 뛰어노는 아이들은 건강한 뼈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아이가 밖에서 놀 때마다 반드시 피부를 태양으로부터 보호하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출처: VELS-Studie, KiGGS-Studie, GRETA-Stu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