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기의 미소

아기가 미소를 지으면 부모들은 심장이 녹아 내릴 것 입니다.

잠 못 이루는 밤과 피곤한 일상을 한순간에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아기의 첫 미소는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행사이자 정말 특별한 순간입니다. 비록 아기의 첫 번째 미소는 의도하지 않은 것일 수 있지만 아기의 얼굴에서 미소를 보는 순간은 축복으로 가득 할 것입니다.

반사 미소

아기가 태어난 첫 주 동안 우리가 보는 미소는 마치 아기가 조금 웃고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근육의 본능적 인 긴장감 때문에 반사되는 미소입니다. 이것은 신생아가 자고있을 때 주로 발생합니다. 운이 좋으면 출생 이전에도 초음파 이미지 중에서 이 표현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미소

많은 아기들이 약 5주 정도 되었을 때 눈을 사용하여 "적절한" 미소를 짓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시기부터 아기들은 친근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보여줄 것입니다.

구체적인 미소

아기의 미소는 보통 부모님이나 친근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미소를 짓습니다. 대부분의 아기들은 5개월쯤 되었을 때부터 행복한 미소를 짓기 시작합니다. 아기는 자신의 얼굴과 자신과 친근한 얼굴을 인식하고 구체적으로 반응 합니다.

아기에게 웃는 법을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웃음은 스스로 발전하는 선천적인 능력입니다. 여러분은 미소를 강요할 수 없을 거예요.

비록 재미있는 얼굴, 간지럼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이 도움이 되겠지만, 아기들이 그것을 정말 좋아할 때만 여러분은 아기에게서 미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아기의 미소는 돈으로 살 수 없는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들 중 하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