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중심 경영

행복한 직원이 긍정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우리는 직원을 위해 안정적이고 최적의 근무 환경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복지 기준은 업계 내 표준 및 법적 요구조건을 훨씬 능가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전하고 실천합니다.

우리는 좋은 근무 환경을 유지합니다

우리의 윤리 선언문은 우리의 화합을 추구합니다. 직원은 정기적으로 상급자를 평가합니다. 모든 직원은 병가 사용에 자유롭고 그 밖의 다양한 직업적 혜택을 누립니다. 지식 관리 및 내부 제안 제도, 사내보(HiPP Intern)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 친화적입니다

근무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하여 가족과 직업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파펜호펜(Pfaffenhofen)에서는 약 200명의 부모가 파트 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부모가 각자 개별 작업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중 75%는 아이가 있는 여성 직원입니다.

우리는 건강과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연금 수당 제도, 직장 내 높은 수준의 안전 및 건강 보호, 건강의 날 등 체육 및 여가 활동을 통해 직원의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며 사내 식당의 유기농 식단, 지역 농산물 및 알레르기 관리 또한 이에 해당됩니다.

우리는 사내 직무 교육을 제공합니다

모든 직원은 정기적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에 참여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우리는 젊은 세대를 지원합니다

가족 경영 회사의 미래를 확보하고 젊은 세대가 사회 생활을 을 잘 시작할 수 있도록 인턴 제도를 꾸준히 운영해왔습니다. 이들은 이중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인턴은 나무 심기, 양서류 연못과 조류 보금자리 조성 등과 같은 자발적인 환경 업무를 통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책임감 있는 노력에 대해 배웁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기업입니다

20개의 다른 국적의 직원이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문화적 다양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는 기업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이러한 글로벌 환경 내에서 우리의 성과를 더욱 성공적으로 이끕니다.

우리는 사회적인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더 넓은 시야를 갖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의 연대를 꾸리는 것은 사회적 책임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정기적으로 식량을 나누고, 특히 대학교, 과학 기관, 기타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