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밸런스 투입

재생 에너지 사용

2001년 이후 공장 전체의 열, 온수 및 증기 수요는 바이오매스의 사용으로 해결되었으며 이는 기후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용되는 전기는 원자력 대신 100% 수력 발전소의 이산화탄소를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전기에서 발생합니다. 2000년부터 436m² 집열기 당 태양광 에너지 52,800 kWh/a가 생산되는 6개의 태양광 프로젝트를 실시하였습니다. 모든 유기 폐기물은 농업용 바이오 가스 공장으로 운송되며 이를 통해 매년 2백만 kWh의 전기가 생산됩니다.

힙의 유기농 농업으로 우리는 토양과 지하수를 보호합니다.

우리는 농장에서 씨를 뿌리는 단계부터 관리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유기생물 원재료 가공 업체입니다. 우리는 유기농 재배를 통해 토양과 지하수를 보호합니다.

물 – 자연의 보물 및 생명의 원천

깨끗한 식수의 부족은 점점 더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물은 더 이상 끝없는 자원이 아닙니다. 따라서 다른 자원처럼 절약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가정집과 영업장은 불필요한 사용을 자제하고 물을 절약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의 필요성을 초기에 인식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1971년 대비 2011년 제품 1톤당 물 소비량은 22.8m³에서 7.5m³로 감소했습니다. 제품 생산 시 물 순환, CIP 세척의 순환 흐름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많은 물을 여러 번 재사용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물

우리가 사용하는 물은 지질학적으로 지하3층으로부터 나옵니다. 이 물은 높은 순도를 자랑하며 영•유아식 생산에 이상적임을 전문가로부터 인증 받았습니다.

파펜호펜의 공장은 자체 우물을 사용합니다. GeorgHipp샘은 오염되지 않은 최고 품질의 담수를 제공합니다. 이는 알프스에서 직송되는 샘으로 154m 아래에서 끌어올립니다.

천연 미네랄 물은 최고의 품질과 순도를 자랑하는 자연 그대로의 보물입니다. 우리는 적은 물을 사용하고 배출합니다. 사용되지 않는 물은 다뉴브 강으로 합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