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2020년 4월

힙코리아는 현 COVID-19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고객님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하여, 제품의 생산 및 수입 과정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COVID-19의 급격한 확산으로 부모와 소비자는 큰 불안감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직원 및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COVID-19의 확산 추이에 따라 향후 제품의 수입에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별도의 사전 고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힙 제품은 안전한가요?

네, 힙 제품은 안전합니다.

당사의 분유를 비롯한 모든 영•유아식 제품은 원료 수급부터 생산 및 출하 등의 모든 과정에서 엄격한 위생 요건을 준수하고 있으며, 종합적인 조치를 통해 위생 요건을 보장합니다.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도 바이러스가 순전히 음식을 통해 전이될 수 있다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www.efsa.europa.eu/en/news/coronavirus-no-evidence-food-source-or-transmission-route

부모로서:

아이를 위해 분유와 식사를 준비하고 보관할 때는 개인 위생에 관한 권장사항을 따르세요.

1. 식사 준비 전과 먹이기 전에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2. 식사 준비 후, 신속하게 수유하십시오.

3. 포장지에 있는 안내에 따라 제품을 보관하십시오

바이러스가 패키지 또는 다른 표면을 통해 전염 될 수 있나요?

"무생물"의 표면을 통한 COVID-19의 전염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수입품, 우편물 또는 수하물과 같은 표면을 통한 감염은 현재 가능성이 낮습니다.

WHO에서 권장하는 대로 규칙적인 손 씻기를 통해 바이러스 전염으로부터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은 개인 위생은 물론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www.who.int/news-room/q-a-detail/q-a-coronaviruses

규칙적이고 철저한 손 씻기는 개인 위생의 중요한 부분이며 다양한 감염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로서 어디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유럽질병예방및통제센터(ECDC) 및 WHO는 다음 웹 사이트에서 종합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분유를 비롯한 영•유아식 제품은 생산 중 종합적인 조치를 통해 보장되는 가장 엄격한 위생 요건을 준수합니다. 유럽 식품 안전청 (EFSA)도 다음과 같이 안심하고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가 음식을 통해 전염될 수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EDEC

www.ecdc.europa.eu/en/novel-coronavirus-china/questions-answers

WHO

www.who.int/news-room/q-a-detail/q-a-coronaviruses

공급 과정 중 제품이 부족할 수 있나요?

힙은 영•유아식 생산업체로서, 현재 COVID-19 확산세로 인하여 물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 상황에서 고객님께 최상 품질의 힙 영•유아식 제품을 신속하고 충분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분유와 영•유아식품의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현 시장 수요량을 파악하고 추가적인 수요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안정적이고 종합적인 물량 수급 대책을 마련하였으며, 제품의 생산량을 크게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해당 지역 매장 혹은 온라인 채널에 힙 제품이 부족한 경우 고객상담실에 연락을 주십시오. 구입이 가능한 판매처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COVID-19 상황이 힙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현 상황에서, 이탈리아나 오스트리아와 같은 국제 당국은 당사의 제품 생산 및 납품 과정에 영향을 주는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힙은 안전한 물량 공급망과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독일을 포함하여 국제적으로 매우 면밀하게 개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향후 모든 업무는 개발 상황 모니터링에 따라 조정할 예정입니다.

힙은 직원에게 어떤 예방조치를 취하고 있나요?

힙은 직원 관리에 대한 의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20년 1월 중국에서 COVID-19가 발생한 이후,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해 왔으며, 힙의 모든 직원들은 회사 내부와 사생활 속에서 올바르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힙은 아래와 같은 직원 관리 지침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1. 일반 위생

모든 건물에 다량의 손 소독제 디스펜서를 비치하는 등의 위생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2. 정보와 대화

직원들과 매일 연락하며 현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전 직원의 철저한 위생 관리를 독려하고 의심의 여지가 있을 경우 자가 격리를 권고합니다.

3. 행동

감염 예방을 위해 전 직원과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매 상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자가 격리를 하고 있는 직원의 경우 모든 공식 업무는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중단됩니다. 직원들은 전화 또는 화상 회의를 통해 외부 파트너와의 회의에 참석하고 직무 범위가 허용되는 직원에게는 재택 근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내부 행사 또는 외부 행사가 지연됩니까?

힙은 직원 관리에 대한 의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매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COVID-19 확산으로 인하여, 당사는 현재 주요 행사 개최를 자제하고 있으며, 중요한 회의는 전화 또는 화상 회의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