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클럽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힙 베이비클럽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문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 주십시오.

이메일 문의


가입 인증 링크가 수신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인증 링크 전송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몇 분 후에 받은 편지함을 다시 살펴보세요. 시간이 지난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스팸 편지함에도 없다면, 받은 편지함의 용량이 가득 찼을 수 있으니, 가입 인증 링크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붙여 복사해 주세요.

계속해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힙 고객 상담실 혹은 contact@ibsamkyoung.com 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계정을 활성화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입니다”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이메일 주소는 이미 등록되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어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어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비밀번호에 문제가 있어 힙 베이비클럽 계정에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 먼저 비밀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여 새 비밀번호를 다시 만드세요.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복사하여 사용하는 경우, 공백은 복사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힙 베이비클럽에 로그인 후 “나의 프로필”로 이동하시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메일 문의 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힙 베이비클럽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탈퇴할 수 있나요?

이메일 문의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계정 탈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보호를 위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육아 레터를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수신 거절을 해야 하나요?

힙 베이비클럽에 로그인 후 “나의 프로필- 나의 자녀들” “정보 수정하기”에서 수정, 수신 거절 후 프로필 저장하시면 됩니다. 

뉴스레터의 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힙 베이비클럽에 로그인한 후, “나의 프로필” 페이지로 가서 페이지 하단의 “프로필 수정하기”를 클릭하세요. “프로필 수정하기”에서 구독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육아 레터는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나요?

힙 베이비클럽에 로그인 후, 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자녀를 선택하세요”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하시는 아이의 이름을 선택하면 페이지가 자동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