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피부

아기 피부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아기 피부는 성인의 피부보다 훨씬 얇으며 동시에 각질층은 느슨하고 저항력이 약합니다. 따라서 오염 물질에 대한 각질층의 장벽 효과는 덜 발달되어 있고 피부는 환경적인 영향에 보다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피부의 천연 보호 능력을 띄는 산성 외벽은 태어난 지 몇 주 지난 신생아에게서만 형성되며 성인에 비해 어린이의 재생 능력은 현저히 느리게 작용합니다. 이는 박테리아와 병원균을 예방하는 중요한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 피부의 각질층은 성인보다 수분 함량이 높습니다. 동시에 어린이의 피지 생성은 여전히 크게 줄어 듭니다. 결과적으로, 어린이의 피부는 매우 얇은 물과 지방의 막으로 덮여 있어 쉽게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위와 부상에 대한 보호 능력도 낮습니다.

왜 베이비 케어 제품이 필요한가요?

출산 후 아기의 피부는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해야 합니다. 열 달 동안 양수에서 지낸 아기의 피부는 이제 공기와 외부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베이비 케어 제품과 세척 제품은 생략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물로만 아기를 씻는 것이 아기의 피부를 건조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기의 피부는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성인과 동일한 케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은 불필요한 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특성을 고려한 가볍고 부드러운 힙 베이비샌프트 케어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추가정보

힙 유기농 아몬드유

아몬드 오일의 장점

인터뷰

피부과 의사의 질문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