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아몬드는 어디에서 왔나요? 그들은 어디에서 어떻게 자라나요?

야생 아몬드 나무는 원래 지중해 고유의 아주 오래된 재배 식물입니다. 힙에서 사용되는 오일용 아몬드는 스페인산입니다. 아몬드 나무는 알리 칸테 주변 지역의 스페인 지중해 연안 "코스타 블랑카 (Costa Blanca)"에 있으며 최적의 기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몬드 나무는 유기적으로 재배되고 통제된 방식으로 재배됩니다 (EU 유기농 법 834/2007/EU에 따름).

유기농 아몬드 오일은 어떻게 얻나요?

우리의 유기농 아몬드 오일은 잘 익은 달콤한 아몬드 "Pinchados"(핀 차도)로 만들어집니다. 스페인의 아몬드 수확은 8 월에 이루어지며 아몬드는 수확 후 독일로 가져옵니다. 이때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 아몬드 알맹이만 냉장 압착한 후 여과됩니다. 아몬드는 기계적으로 압축되며 여과 과정은 불필요한 단백질 성분으로부터 오일을 제거합니다. 이 청소 과정을 통해서만 일정한 제품 품질과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아몬드 오일이 왜 좋나요?

아몬드 오일은 가장 귀중하고 값 비싼 케어 오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아몬드 알맹이의 오일 함량은 50 ~ 55 %입니다. 아몬드 오일은 약간 옅은 노란색이며 상당히 얇으며 특징적인 부드러운 냄새와 맛이 있습니다. 아몬드 오일은 자체 성분으로 인해 최고 품질의 케어 오일 중 하나이며 영양 성분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몬드 오일은 자연적으로 피부 친화적이며, 단일 불포화 및 이중 불포화 지방산(> 90 %)이 풍부하여 피부를 관리하고 보호합니다. 올레산(~ 70 %)의 비율은 아몬드 오일에서 특히 높으며, 피부 활성 리놀레산(> 20 %)이 뒤 따릅니다. 리놀렌산은 건조한 피부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아몬드 오일에는 천연 비타민 E(토코페롤)가 함유되어있어 항산화 효과 (라디칼 제거제)가 있어 피부를 외부 영향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유기농 아몬드 오일이 베이비 케어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몬드 오일은 수세기 동안 화장품 분야에서 입증되었으며 고대부터 피부-관리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특히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가 좋기 때문에 민감한 아기와 어린이의 피부 관리용으로 입증된 바 있으며, 보습에 권장됩니다. 아몬드 오일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온화하고 자극이 없기 때문입니다. 부드러움을 겸비한 영양학적 효과로 인해 아기 관리에 추천되며 피부에 좋고 부드러운 느낌을 남기기 때문에 마사지 오일로도 이상적입니다.

추가정보

힙 유기농 아몬드유

아몬드 오일의 장점

인터뷰

피부과 의사의 질문과 답변